“Great salespeople are relationship builders who provide value and help their customers win.” – Jeffrey Gitomer
Hanmi Biz Consulting Group
Management
저희 한미 비즈 컨설팅 그룹 멤버들은 다년간 중견/ 중소기업들의 미국 마케팅/세일즈 부분의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 영 수
CEO/ Co-Founder
경 력
강영수는 KOTRA에서 35년 동안 중소기업 글로벌 시장진출 업무를 수행해왔습니다. 그가 담당했던 품목군은 전기•전자/IT제품, 기계 및 부품, 중장비 및 부품, 바이오/의료기기, 화장품 그리고 각종 산업재를 포함합니다. 그는 미국과 중동/아프리카에 5회 파견 근무할 때 우리 기업들의 현지 시장진입을 지원하기 위해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과 매칭, BIZ 커뮤니케이션, 거래조건 협상과 계약 업무를 담당하면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리고 텔아비브대학교에서 Kellogg-Recanati EMBA 과정을 이수하고, 한양대학교 경영컨설팅학과 박사과정 수료를 통하여 마케팅과 컨설팅 이론을 보강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실무경험과 이론지식은 ‘CEO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2020, 박영사)이라는 제목으로 출간되었습니다. 현재 그는 글로벌 마케팅 컨설팅과 함께 KOTRA/능률협회, 경기도수출기업협회, 부산대학교 등이 진행하는 기업 연수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 영 재
Managing Partner/ Co-Founder
경 력
Digital Marketing, TV, 비디오 및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3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신 영재는 다년간 코트라 월드챔프 중견기업들과 강소기업들의 마케팅을 위한 다수의 동영상,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 브로셔등을 Made in U.S.A 로 제작하였습니다. 신영재는 “회사가 고객에게 말하고 싶은 메시지 전달” 보다는 “고객이 듣고 싶어하는 메시지 전달”의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마케팅 솔루션을 강조합니다. 2n1 Media 설립 이전에 신 영재는 Job Search Television Network (JSTN, 채용 정보 텔레비전)를 설립하고 채용정보를 뉴스 플랫폼을 이용해 소개하는 독특한 방법을 개발하여 시카고, 보스톤, 샌프란시스코, 테네시주에 케이블 방송을 하였습니다. 본 방송의 고객들은 미국 포천 컴패니들로 Allstate, Comcast, McDonald’s, Fanie Mae, State Farm, Ernst & Young, Liberty Mutual, Cleveland Clinic, Devry, U.S. Cellular 등이었습니다. 신영재는 미국 보스턴 대학, 커뮤니케이션학과에서 TV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Paul J. Devitt
Managing Partner/ Co-Founder
경 력
일리노이주 변호사이자 회계사인 Mr. Devitt은 많은 중견, 중소 기업들의 회사 설립, 계약서 작성, 회계관리 등의 업무를 실행하였습니다. 그는 또한 성공적으로 구조조정과 부실 기업의 재건을 돕고 기타 사업의 인수합병을 지휘하였습니다. Mr. Devitt은 현재 선물거래, 증권분배, 자산관리, 장기 금융 시장 그리고 멀티 미디어 그룹의 사업계획, 계약 및 기업 거래등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Mr. Devitt은 Ernst & Young, First Chicago Corporation 및 St. Paul Bancorp 에서 CFO 및 중역으로 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Mr. Devitt은 University of Notre Dame 에서 회계학으로 학사 학위를 받았고 DePaul University 에서 철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Loyola University에서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홍 설
Logistics Partner
경 력
삼성전자 미주법인과 Deloitte/CSC 등 Global consulting Firm 에서 오랜 근무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Reverse logistics 와 Customer satisfaction 업무등을 두루 경험한 홍 설은 현재 시카고 Forward Logistics Company인 GCR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홍 설은 삼성 및 Consulting Firm 의 근무 경험과 미국 및 한국의 다양한 Network 을 통한 시너지를 낼수 있는 파트너 입니다. 다른 한편은 컨설팅 재직시한국및 미국의 주요 기업에서 시스템 최적화 및ERP 구축을 통해 터득한 지식과 경험으로 미국으로 진출코자 하는 기업들의 업무 최적화 및효율화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홍설은 고려대학교에서 문학 학사를 받았으며 하버드 대학 Advanced Management course 를 이수 하였습니다.
이 의 훈 변리사
Patent Partner
경 력
이의훈은 서울대학교에서 전기전자공학을 전공하고 1988년 신도리코에 입사하여 기술연구소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하다가 1996년 변리사시험에 합격하여 C&S 특허법률사무소에서 국내외 고객의 지적재산권 보호를 위해 일했습니다. 2002년에는 미국의 FPLC에서 법학박사 학위와 미국변호사자격을 취득하고 보스톤의 지적재산권 전문 로펌에서 10여년간 일하면서 한국 및 전세계 고객을 위해 지적재산권 포트폴리오를 만드는데 전력하였습니다. 특히 그는 미국 로펌에서 일하는 동안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여 세미나 등의 방법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미국의 특허법과 제도를 소개하면서 한국 고객의 미국시장 진출에 필요한 지적재산권의 중요성에 대하여 강의하였습니다. 그는 2013년에 귀국하여 다시 특허법인 C&S에서 국내외 기업과 개인들을 위해 지적재산권과 관련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ve missed more than 9,000 shots in my career. I’ve lost almost 300 games. 26 times I’ve been trusted to take the game winning shot and missed. I’ve failed over and over and over again in my life and that is why I succeed.”
—Michael Jordan